층별 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마련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가 주말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골프페어’ 행사가 백화점 7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골프웨어 행사에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3개 대회 우승을 거머쥔 한화골프단 김지현 프로골퍼와의 ‘꿈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일 갤러리아카드나 멤버십카드로 7층 골프 브랜드에서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갤러리아 전지점에서 총 3명을 추첨, ‘꿈의 라운딩’의 행운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전 11시,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추첨을 진행해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이 밖에도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가을맞이 침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가을침구 수예 특가 상품전이 스위트홈, 닥스침구, 클푸, 빙하트, 에이프릴앳홈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아몬드와 호두, 카카오닙스, 잣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인기견과&슈퍼푸드 모음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트렌치코트 특가전이 지컷, SI, 르샵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세루치, 벨라디터치 여성의류 이월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by 지오지아 특집전이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힐피거데님 가을 기획전이 열리며,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가을맞이 단독 특가전이 열려 바람막이 재킷을 5만 6000원~9만 9000원, 티셔츠 3만 9200원~5만 5200원, 바지 3만 3000원~7만 92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아이더와 디스커버리, 빈폴아웃도어,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겨울 이월다운 특집전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