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노인복지관, 말복 맞아 어르신들에 무료묵밥 제공
대전시노인복지관, 말복 맞아 어르신들에 무료묵밥 제공
  • 박신숙
  • 승인 2017.08.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은 11일 대전시웃음꽃봉사단(회장 김춘자)과 국도라이온스클럽(회장 조제영)의 후원으로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해 말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800여 분의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묵밥을 대접했다.

유한봉 관장은 “대전시웃음꽃 봉사단, 국도라이온스클럽 여러분과 함께 사회적 효행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말복을 맞아 어르신들께 특별식으로 묵밥을 제공해 주셔서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좋은 일을 한 것처럼 뿌듯하고 어르신들 입맛에 딱 맞는 계절음식을 대접해 드린 것 같아 함께 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 든다”고 인사를 전했다.

대전시웃음꽃봉사단 김춘자 회장은 “묵밥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 대전시노인복지관과 사회적 효행 실천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으며, 모든 어르신들이 건강히 여름을 나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국도라이온스클럽 조제영 회장은 “대전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어 너무나 뜻 깊은 시간이었고,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는 많은 자원봉사단체들이 자원봉사활동을 비롯한 행사지원, 후원금 전달 등 사회적 효행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