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취임식…군민 눈높이 맞는 신뢰행정 견인 역할

김태호 예산군 부군수가 3일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충남 예산군은 3일 김태호 부군수가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은 군청 제1회의실에서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실·과장, 직속기관·사업소장, 읍·면장, 본청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 부군수는 지난 1980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후 예산군 의회사무과 전문위원, 충청남도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산업과 대백제전담당, 자지행정국 총무과 고시담당, 서무담당 등을 거쳐 지난 2015년 7월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해 공무원교육원 교육기획과장과 문화체육관광국 체육진흥과장을 역임한 후 예산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김 부군수는 취임식에서 “따뜻하게 맞이해 주신 황선봉 군수님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부군수로서 막중한 책무가 부여된 만큼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의식을 갖고 예산군의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만들기,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살기 좋은 예산 건설, 군민의 신뢰를 받는데 노력, 변화와 개혁의 중심에 서 충남의 중심도시로서 도약, 잔잔한 감동을 주는 따뜻한 행정을 펼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 등 예산군의 군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 부군수는 충남 당진 출신이며 1978년 예산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03년에는 충남대학교 석사과정을 졸업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