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전문기업 논문컨설팅 브레인PhD가 지난 5월 29일 업계 최초로 개최된 도쿄대학교 무료 논문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특강에서는 연구자들의 관심 분야에 따른 SCI급 논문작성법, 기초 통계 분석, 논문글쓰기 등 전반적인 논문 작성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1차 특강 이후 참가자들의 요청에 의하여 2차 논문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번 2차 세미나는 기존의 1차 특강에서 충족되지 않았던 개별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자 실시된다. 참가자들의 실질적인 연구 주제에 따른 질의응답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소수 정예 세미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브레인PhD )
오는 6월 11일 일요일 16시 도쿄대학교에서 개최되는 2차 논문 세미나에는 미국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박사를 취득한 김동효 CEO, 서울대학교 의학박사 이영미, 서울대학교 경영학박사 천일영, 서울대 이학박사 정하나 컨설턴트 등 서울대 석학으로 구성된 컨설턴트들이 다시 한 번 참여할 계획이다. 도쿄 지점 전화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도쿄 지점에서 주관하여 선별 후 개별적으로 참석가능 여부를 통보할 예정이다.

브레인PhD는 ㈜브레인인프라의 논문컨설팅 브랜드이며 국내 6개 지점 및 미국 시애틀, 일본 도쿄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글로벌 박사논문 전문 논문 컨설팅 기업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SCI 컨설팅 등 기존 업체와 차별화되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사, 변호사, 대표이사, 대기업 임원 등의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 컨설팅을 담당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의사들의 전문의 시험 이전 학술지 게재에 대한 요구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대학교 의학박사 이영미 컨설턴트를 주축으로 국내외 저널별 특성을 분석하여 전문의 시험을 위한 의학 논문 대비 시스템을 완비하는 등 전문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연구자 전원을 통과시키는 탁월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브레인PhD의 컨설턴트 그룹은 서울대 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전공별로 논문 완성에 필수적인 소통 과정을 체계화한 '투 트라이앵글 통합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투 트라이앵글 통합 시스템'이란 지도교수의 방향성을 우선시하면서 학생과 컨설턴트 사이의 1:1 맞춤형 소통을 추구하는 소규모 논문 완성 프로젝트이다.

박사논문 전문기업 브레인PhD는 연구자들의 고민거리인 통계분석 서비스에 있어서도 SPSS, AMOS, SAS 등을 기초로 구조방정식, 기초통계 등의 방식을 활용하여 보다 깊이 있는 통계 자료를 도출하고 있다. 올해 2월부터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워싱턴대학교, 도쿄대학교 등에서 개최되고 있는 무료 논문특강은 연구자들에게 브레인PhD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