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정밀 어려운 이웃 위해 200만원 기탁

18일 오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네트워크, 행복누리재단이 개최한 5월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에 이중연 ㈜삼진정밀 부사장(가운데)과 이연형 행복네트워크 회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누리재단(송인준 상임이사, 왼쪽)에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유성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네트워크, 행복누리재단은 18일 라온 컨벤션센터에서 허태정 유성구청장, 시·구의원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부터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의 릴레이’ 방식이 도입됐다. 

‘사랑의 릴레이’는 하나의 기업이나 단체가 중심으로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행사주체가 되어 후원금 모금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전체 행사주관 외에도 재능기부와 후원기부를 별도로 할 수 있다.

이번 사랑의 릴레이 행사에는 ㈜삼진정밀(대표 정태희)의 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행복누리재단을 통해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하는 자리도 가졌다. 또한 김종선 충효인성교육 대전교육원 동창회장도 후원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네트워크 관계자는 “‘사랑의 릴레이’에 동참해 주신 ㈜삼진정밀 관계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더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과 단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열리는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유성구 행복네트워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