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가 13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행정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선봉 예산군수가 13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행정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군에 따르면, 황선봉 군수는 ▲소통 및 공감을 통한 군민 눈높이에 맞는 섬김행정 실현 ▲행복한 군민을 위한 군정발전의 기반 조성 추진 ▲문화·예술과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을 통한 관광특화도시 조성 ▲튼튼한 농촌 살맛나는 예산 건설 ▲군민이 행복한 균형복지 실현 ▲창조적 혁신과 리더십으로 우수한 경영성과 이룩 등에 대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특히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을 목표로 군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군민 중심의 눈높이 섬김행정 실현, 군민을 가족같이 섬기는 군민 만족 민원서비스 제공, 고정관념과 관행을 타파한 변화와 개혁의 행정 혁신 추진, 행복한 군민을 위한 지역발전의 기반 조성 등 군정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또 지난해를 예산방문의 해로 정하고 충청남도민체육대회,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림회 등 대규모 행사 및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240만 명의 관광객 유치에 성공했다. 

이밖에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29개의 우량기업 유치와 655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예당호 일원에 동양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착공을 앞두고 있는 등 군을 산업형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수상은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로 이뤄진 성과”라며 “현장 중심의 섬김행정을 펼치고 변화와 개혁을 통한 행정을 추진해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