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소식을 전했다.

이번 인증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인 KRI한국기록원을 통해 이뤄졌다.

인증에 앞서 기록원 측 검증서비스팀은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 DB,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분석했다.

이로써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이 확정됐다.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의 경쟁력으로는 다양하게 출간된 수험 서적과 전문 교수진의 검증된 강의력이 꼽힌다. 수험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예스24) 해당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1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까지 시험 대비 전 과목이 출간됐다. 

이외에도, 업체 측은 서울, 부산,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등 각 지역에 운영중인 직영학원에서도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서울대병원 등 주요 국내 기업이 회원사로 있는 '대한산업안전협회'와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업체 측은 직장인의 자기계발 및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폭됨에 따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며 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