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이촌동 소재 ‘후우링은’ 일본 현지 분위기를 십분 살린 이촌동 맛집으로 통한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부터 메뉴, 주류, 서비스까지 일본 현지 전통 분위기를 그대로 나타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이촌이자카야로 이촌동 리틀도쿄거리라 불리는 작은 골목에 자리하고 있다. 은은한 홍등 불빛부터 일본 이자카야 주점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고객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로 꼽힌다.

업체 내부에 들어서면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 구성이 돋보이며  편안함을 느낄수있는 구조를 통해 오시는 손님들에게 마음에 힐링을 준다고한다 

업체는 인테리어 뿐 아니라 메뉴에도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본 전통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동부이촌동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12월~2월은 히로시마현의 대표음식으로 히로시마네기(히로시마풍 굴 버터구이) 굴나베,굴튀김을 지역별 메뉴로 하였으며 3~4월은 오사카 지역별메뉴를 선보여 현지음식을 맛볼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라고 한다.

업체는 사시미고노와다, 사시미명란무침, 모찌리도후, 닭날개간장소스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 문어 가라아게, 차돌 숙주볶음, 돼지고기 간장찜, 스지오뎅 나베 등의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토마토 홍합스튜,까망베르 치즈튀김, 사천식 가지튀김, 매운해물나베, 통살크림새우, 쉬림프 고르곤졸라 까르보나라와 같은 퓨전 음식도 인기 메뉴이다.

추운 날씨 속 따듯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매운해물나베,  영란계란나베, 나가사끼짬뽕, 스지오뎅탕도 별미로 꼽힌다.

후우링은  “용산가족공원맛집, 이촌한강공원맛집으로도  산책을 하다가 방문하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가족 고객, 커플 고객 등이 많다”라며 “깔끔한 매장을 보유한 것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덕택에 기업 회식 장소, 모임장소 장소 등 회식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