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현대자동차 채용 일정에 따라 <2017 에듀윌 HMAT 현대자동차그룹 직무적성검사 3일끝장> 교재를 출간했으며, 특강을 무료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채용 일정을 발표하면서, 서류접수 2월 28일(화)~3월 10일(금), 필기시험(이하 HMAT) 4월 1일(토)로 일정을 확정 공고한 바 있다.

이에 출간된 2017 에듀윌 HMAT 교재는 상반기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이 3일 만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실전 교재다.

2017 에듀윌 HMAT 3일끝장은 ▲1일차 최신기출유형 파악 ▲2일차 취약한 유형 극복 ▲3일차 상식 완벽 정리 등 3일에 걸쳐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언어이해 영역에서는 어려운 단어로 구성된 수준 높은 지문을 구성해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유지했으며, 논리판단 영역에서는 까다로워진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형의 예제를 수록했다.

자료해석 및 정보추론 영역에서도 고난도 문제 정복을 위해 문제의 수준을 대폭 향상, 도식이해 및 공긴지각 영역에서도 풀이 과정 응용력 향상을 위해 고난도 입체도형 문제를 수록하는 등 수험생들이 최신 경향을 파악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와 함께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HMAT 3일끝장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며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면접특강, 영역별 보충특강, 역사에세이 공략집, 역사상식 핵심요약집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인적성 시험은 취업 준비생들이 가장 난항을 겪는 부분”이라며, “취업준비생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무료 특강을 함께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