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농업지원과장, 한일욱 지역경제과장 등


청양군은 지난 2일 군청 접견실에서 청양군 명예 실·과장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김기수 명예 농업지원과장과 한일욱 명예 지역경제과장이 이석화 군수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고 2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김기수 명예 농업지원과장은 칠갑산무지개 대표로 전 농촌체험 연구회장 및 청양군 4-H 본부회장을 역임했으며, 청양군 양봉협회장으로서 농촌체험, 직거래장터 참여 등 청양군 농업발전에 기여 부자농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한일욱 명예 지역경제과장은 ㈜하은산업을 설립하고 청양군기업인회장을 역임하면서 기업 간 상생협력 구축과 장애인,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돕기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인구증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위촉된 명예 과장들은 군정 발전을 위해 필요한 기관 또는 단체와의 대외적인 활동 지원, 중요한 대책회의 및 주요행사 참여, 관련실과 행정의 자문, 주민여론의 수렴 및 반영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 자리에서 이석화 청양군수는 “오늘 위촉되신 명예 과장님들께서 군민의 다양한 의견과 식견을 군정에 반영해 달라”며, “우리 군이 가장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인구증가와 부자농촌을 만들어 가는데 초석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