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백운초등학교(교장 이영주)는 `2017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본격적인 사업수행을 위한 기본계획을 수립했다.

백운초교는 2013~14년 교육복지사업 연계학교, 2015~2016년 교육복지 희망학교 운영되었으며 올해는 사업학교 지정, 교육복지사의 배치로 대상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좀 더 내실 있는 사업을 추진하게 됨을 환영하며 학생, 학부모, 교사들에게 전달하였다.    
 
백운초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은 2017~2019년 3년 동안 사업학교로 지정되어 저소득층 학생과 교육적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해 교육, 문화, 복지 등 대상학생들을 위한 보다 맞춤식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며 프로그램, 사례관리, 네트워크, 운영지원의 4개 영역으로 사업계획을 구성하여 교육적 취약계층 학생들의 교육적 성취 제고를 위한 비전으로 사업을 추진, 운영할 계획이다.

이영주 백운초 교장은 “학생들에게는 ‘사랑’을 주시는 따뜻한 선생님, 학부모에게는 ‘믿음’을 주시는 성실한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즐거운 학교에서 재미있는 삶’을 만드시는 행복한 선생님이란 바람을 갖고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성공적인 사업진행,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행복을 전달 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나·너·우리의 감동이 움트는 백운교육’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