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관광객들이 겪는 고민 중 하나는 바로 맛집 선택이다. 수많은 대부도 맛집, 대부도 횟집들 가운데 어떤 곳을 선택해야 만족도가 높을까?

시화방조제를 건너 대부도 초입에 들어서면 드넓은 방아머리 해수욕장이 나타난다. 이곳 주변에 자리한 대부도 횟집 ‘사또횟집’은 대부도 맛집을 두고 고민하는 관광객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검증된 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의해 AAA업소로 인정받으며 대부도 맛집 타이틀을 획득했기 때문이다.

업체가 AAA업소로 선정된 비결은 최고급 퀄리티를 갖춘 횟감만 취급하기 때문이다. 업체는 광어, 농어, 참돔, 감성돔, 우럭 등의 활어회와 더불어 랍스타, 조개구이, 새우구이 등의 해산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의 활어회는 일반 양식과 달리 쫄깃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업체의 신선한 활어회 품질은 많은 고객들이 만족해하는 요소다.

업체가 양식과 차별화된 활어회 맛을 선보이게 된 비결은 대형 수족관을 따로 구축하고 있는 덕분이다. 마치 대형 수산시장을 연상케 하는 업체의 특제 수족관은 활어회 관리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족관에 보관한 활어회를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직판장이라는 점 또한 싱싱한 활어회 제공의 비결이다. 별다른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사시사철 싱싱한 특A급 횟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다.

여러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는 커다란 매장 환경을 구축해두고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기업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 상견례 장소, 생일잔치, 비즈니스, 연인들의 대부도 데이트코스 접대 예약도 언제든지 가능하다. 최대 400대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

업체 매장은 1~3층 규모로 엘레베이터까지 설치돼 있다. 2층, 3층에서는 대부도 앞바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덕분에 고객들은 드넓은 서해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검증된 안전한 수산물 활어회 품질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최고급 퀄리티를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맛과 가격, 서비스까지 고객이 두루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