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허니프레쉬’는 수제돈까스 제품인 ‘허니돈까스’ 4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허니돈까스 4종 세트는 허니애플 등심돈까스, 허니애플 안심돈까스, 허니애플 치즈돈까스, 허니케이준 텐더 커틀렛 4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자녀들의 반찬은 물론 어른들의 반찬 및 한끼 식사 대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허니프레쉬의 허니돈까스는 다른 돈까스 전문점들과 달리 국내산 돼지고기 생등심과 안심, 닭고기 가슴살만 취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 및 자체 개발한 소스에 염지 과정을 거친 후 독일산 습식 빵가루를 도포하여 수제돈까스를 생산하고 있다.

다년간의 돈까스 전문점 창업 및 운영 경험을 가진 허니프레쉬 이정수 대표는 이번 허니돈까스 4종 세트 출시를 위해 위생적인 생산 시설을 확보하는 등 고객 만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이정수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허니프레쉬’를 통해 체험단 모집 및 시식 행사도 진행하는 등 판매 확대를 위해 절치부심하고 있다.

이정수 대표는 “수제돈까스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경험, 돈까스 제조 방법 등 각종 노하우들을 전수해주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교육을 필요로 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