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맛집 족발대첩을 소개한다. 족발대첩은 40가지의 한약재를 비롯해 인기 한약재인 야관문이 들어간 족발을 선보이는 곳이다. 야관문은 밤의 문을 열어준다는 한약재로 얼마 전 TV 예능에도 나와 인기를 끌고 있는 약재이기도 하다.

익산에서 유명한 족발집에서 형제가 같이 족발을 만들다가 형이 따로 나와 김포 구래동에 차린 곳이 바로 이 족발 대첩이다. 김포 구래동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족발 맛이 소문난 곳이라고 한다.
 
매일매일 한정된 수량의 족발을 매장에서 직접 삶아내어 모두 팔릴 경우 영업을 종료한다고 한다.
다른 족발집처럼 배달로 받는 족발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한정된 족발을 삶는다고 하니 요즘은 보기 드문 족발집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야채는 사장님이 직접 선별해서 사용한다고 한다. 재료에 대한 사장님의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야관문이 들어간 쫄깃한 족발과 매콤한 불 맛이 일품인 불족, 그리고 좋은 고기를 써서 다른 곳과는 맛이 차별화된 보쌈, 거기에 새콤달콤한 맛이 좋은 쟁반국수까지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메뉴도 인기 요인이다.
 
돼지 장군 캐릭터가 익살스러운 족발대첩은 매장 분위기가 깔끔해 데이트 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저녁시간에 가면 앉을 자리가 없어 기다릴 수도 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간다면 기다림 없이 야관문 족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김포 구래동 맛집 족발대첩은 테이크아웃과 배달도 하고 있다 김포 구래동 지역을 중심으로 배달도 하고 있으며 찾는 손님들이 많아 배달 지역을 점점 넓히고 있다고 한다.
가맹점 문의도 받고 있으니 족발창업에 관심 있는 분은 연락해봐도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