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구이, 조개탕 등이 신림동 맛집 ,신림역 맛집 ,패션문화의거리 해물 맛집 아이템으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SBS CNBC 예능 프로그램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KBS 2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 떠오르는 신림역 맛집으로 주목한 '돈비치 해물 조개탕'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다채로운 메뉴가 가득한 신림역에서 조개구이와 조개탕이 새로운 별미로 등극하게 된 요인은 신림 해물 맛집인 업체의 푸짐한 양과 이에 대한 비주얼, 그리고 차별화된 레시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실제로 식객남녀, 생생정보통에서는 조개구이, 조개탕, 해물모듬탕 등 업체 메뉴 특유의 푸짐한 비주얼을 집중 조명하며 시청자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업체의 조개구이는 통통하게 살이 차오른 신선도 높은 조갯살이 부각되었다. 다양한 조개 종류에 모짜렐라 치즈, 날치알 등 갖가지 토핑까지 어우러지면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업체의 조개탕 메뉴는 거대한 냄비를 가득 채운 양이 포인트다. 단순히 조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통오징어, 왕소라, 전복 등 갖가지 해산물도 포함돼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업체의 해물모듬탕은 큼지막한 통문어 한 마리와 조개, 홍합, 새우 등 여러 해산물 재료들로 구성돼 있다. 시원한 국물 맛과 통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 해산물의 신선한 풍미가 어우러지면서 단골 고객들의 별미로 자리매김한 상황.

방송에서는 업체의 해물모듬탕에 대해 맛은 물론 영양도 풍부한 보양식으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단백질 및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보양식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는 것. 특히 지질 및 당질이 거의 없어 저열량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이 강조됐다.

업체의 조개구이, 조개탕, 해물모듬탕이 특히 인기가 높은 이유로는 신선도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해산물이라는 재료의 특성 상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메뉴 자체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다. 또한 비린내가 나지 않도록 자체 개발한 특별 레시피를 적용한 것도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드넓은 매장 덕분에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실제로 업체는 가족 고객, 커플 고객, 4인 고객 뿐 아니라 기업 단체 회식 장소, 야유회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각종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적합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해물요리의 생명은 비린내가 나지 않는 것, 그리고 신선해야 한다는 것인데 이러한 점에 초점을 맞추어 오랜 시간 맛에 대한 연구개발 노력을 쏟아 왔다”면서 “덕분에 공중파 방송에서 집중 조명을 할 정도로 신림 해물 맛집으로 주목을 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이러한 맛을 고객들에게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