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소재 ‘그집쭈꾸미’가 청주 산남동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맛과 영양만점인 주꾸미 요리 제공,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산남동 회식장소 , 모임장소 , 외식장소로 화제가 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업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주꾸미 샤브샤브 신메뉴도 주목할 부분이다. 산 주꾸미를 통째로 넣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시원한 국물 맛과 주꾸미 특유의 쫄깃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업체가 자랑하는 또 다른 별미인 주꾸미 비빔밥의 경우 단골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로 꼽힌다. 주꾸미의 쫄깃한 식감과 밥알, 채소의 어우러짐이 일품으로 평가받는다. 입 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불향도 매력 포인트. 특히 불포화지방산 1% 미만, 100g 당 47kcal의 저칼로리 메뉴로 다이어트와 미용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주꾸미는 영양이 풍부하여 건강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피로 회복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타우린과 빈혈 예방에 효과적인 철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칼로리 수치도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주꾸미는 문어과의 연체동물로 문어, 오징어에 비해 매우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다. 업체는 청주 산남동 쭈꾸미 맛집으로 주꾸미 장점을 십분 살려 맛과 영양이 뛰어난 각종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주꾸미를 주요 소재로 다채로운 퓨전 요리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주꾸미 비빔밥, 주꾸미철판볶음, 신선한 주꾸미 샤브샤브 전골 등의 다양한 주꾸미 메뉴가 바로 그 것이다.

업체의 주꾸미철판볶음은 주꾸미와 각종 버섯 등 신선한 채소 궁합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메뉴로 인기가 높다. 푸짐한 양이 돋보이는 가운데 식사 메뉴 뿐 아니라 술안주 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 만족을 위한 업체의 이벤트 진행도 눈길을 끈다. 업체는 쭈꾸미 볶음, 철판, 전골 등 모든 메뉴 주문 시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꾸미 메뉴 2인분 포장 시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2+1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맛집이란 한계에서 벗어나 맛과 영양,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청주 쭈꾸미 맛집으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음식을 먹는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보양식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