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부여점 조시훈 지점장이 모자가정세대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부여군청 제공)

롯데아울렛 부여점 직원들이 부여군 관내 모자가정 임대아파트 입주를 위해 힘을 쏟고 있다.

부여점 직원들은 최근 부여군 규암면 거주 저소득 모자가정 A 모씨에게  387만5300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롯데쇼핑 임·직원이 참여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그램을 통해 모은 336만5200원과 네이버 '해피빈' 네티즌들이 정성어린 마음으로 낸 51만100원을 합한 돈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A 씨 모자가 다음 달 입주 예정인 임대아파트 보증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A 씨는  "빠듯한 생활에 아파트 보증금 마련은 엄두도 못 내고 있었다"면서 "앞으로 아들과 함께 열심히 살아서 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지난 2015년부터 부여군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사업을 진행 중 이다.

특히 롯데아울렛부여점 샤롯데 봉사동호회는 관내 노인복지시설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 지역 노인들과 교감을 나누면서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조시훈 지점장은 "롯데백화점과 연계, 위기가구에 대한 문제해결을 위한 후원금 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