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 진평동 맛집 ‘스시노백쉐프 구미진평27호점’의 경영 철칙은 친근한 초밥, 어렵지 않은 초밥, 맛있는 초밥 제공이다. 스시 메뉴를 대중화시키기 위해 테마별 다양한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초밥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업체는 단품 메뉴부터 패밀리 메뉴, 코스 메뉴, 1인 시리즈 런치 메뉴, 테이크아웃 메뉴 등 다양한 테마별 메뉴를 구성해두고 있다. 덕분에 가족 고객부터 커플 고객, 1인 고객, 기업 단체, 야유회 단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 초밥 맛은 수제 특유의 깊은 풍미를 가득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화된 초밥 레시피와 재료의 신선도,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충족시켜 진평동 초밥 맛집이란 타이틀을 획득하게 된 것이다.

업체는 당일 공수한 스시 재료만을 취급하여 초밥 자체의 음식 퀄리티를 높였다. 날생선을 활용하기 때문에 재료 자체의 신선도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는 위생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초밥을 만들 때 최적화된 설탕, 식초 비율을 적용함으로써 업체만의 레시피를 구현하고 있다. 식초 소스 배합이 올바르게 이루어지도록 오로지 뜨거운 밥만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초밥에 곁들여 먹는 간장 맛도 매력 포인트다. 업체가 직접 제조한 간장은 지나치게 짜지 않으며 고소한 풍미를 나타내는 것이 포인트다. 덕분에 초밥 맛을 배가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드넓은 매장 크기도 주목할 부분이다. 일반 좌석 뿐 아니라 룸식 테이블도 있어 회식 및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 룸을 개방할 경우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따로 마련해두어 가족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 가족 외식장소로도 주목이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친근한 초밥 맛을 구현하기 위해 수제로 만들 뿐 아니라 독창적인 레시피를 적용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경주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초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초밥, 고객 유형에 따라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는 테마별 초밥 메뉴 개발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진평동 초밥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