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낭만적인 겨울 바다 여행을 떠나는 발길은 여전하다. 특히 아름다운 설경과 드넓은 백사장, 푸른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강원도 속초는 겨울철 여행코스로 인기 있는 장소다. 수도권과의 거리도 비교적 가까운 편이라 주말을 이용하여 가볍게 떠나기도 좋고,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과 볼 거리가 풍성하여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속초의 대표적인 여행코스로는 대포항과 같은 바다가 있으며, 겨울철에도 캠핑 낚시를 즐기거나 백사장을 따라 걸어가며 산책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조경 좋은 공원과 송림이 있어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다. 그 밖에도 해돋이 명소로 알려진 조도,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설악산 등 다양한 관광지를 찾아볼 수 있다.

관광지가 다양하듯 속초에는 맛집으로 알려진 음식점도 분포하고 있는데, 그중 ‘머구리횟집’이 대포항 맛집으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머구리횟집은 속초 여행을 떠나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하여 왕복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모임 단위의 고객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강원도 속초 대포항 맛집 ‘머구리횟집’은 다양한 해산물을 취급하고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모둠회와 대게찜이다. 대게찜과 같은 갑각류를 주문할 시에는 활어회와 물회를 제공하며, 모둠회나 자연산 활어회를 주문할 시에는 홍게찜과 물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한다.

머구리횟집의 관계자는 “속초맛집베스트, 대포항근처맛집, 대포항횟집 추천을 받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늘 신선한 해산물과 부재료만을 다루고 있다”며 “강원도 속초 여행과 더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안고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해왔다.

대포항 대게 맛집 ‘머구리횟집’은 24시간 영업하며 속초시 대포항희망 1길 89-2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20% 할인된 가격으로 건어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