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강추위가 사그라든 요즘, 주말을 이용하여 제주도로 휴식을 즐기러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서귀포시 부근에 유명한 관광지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즐비하고 있어 여행 필수 지역으로 자리잡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는 화산 폭발로 인하여 생긴 화산체의 모습을 그대로 잘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주로 들르는 인기 관광지이다. 그런 만큼 제주도 서귀포에는 맛집도 산재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주마루’는 주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꼽힌다.

제주 성산읍 섭지코지 맛집 ‘제주마루’는 자연산 활어회를 비롯하여 갈치조림, 생선구이, 해물뚝배기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다. 또한 해산물 요리 외에도 제주도 특산물인 흑돼지로 만든 제육볶음과 같은 요리도 맛볼 수 있어,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듬회 주문 시에는 다양한 반찬들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전복회, 소라회, 멍게, 해물뚝배기, 우럭튀김,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등 다양한 반찬들이 제공되며, 여기에 매운탕까지 제공되어 끝맛을 얼큰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제주도 성산읍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마루의 관계자는 “제철 활어회와 각종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서는 겨울철인 지금이 적기”라며 “제주도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늘 신선한 해산물과 부 재료만을 다루고 있다.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도 다루고 있으니 특별한 맛을 기대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왔다.

‘제주마루’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신양로 116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