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가 많은 신림동. 평일 저녁 퇴근시간이 지나면, 신림동에는 삼삼오오 모여 술잔을 기울이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즐기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퇴근 후 저녁과 함께 가볍게 반주를 기울이기에는 고기집만한 곳이 없다. 신림에 맛있는 고기집이 많은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하지만 금새 바뀌는 유행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식당 탓에 진정한 단골집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

이에 10~50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8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정육식당이 있어, 신림동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신림 역 부근에 위치한 '우리축산정육식당'이 그 주인공. 우리축산정육식당은 고기를 바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으로 운영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의 질 좋은 고기를 만끽 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고기 맛을 자랑하기로 유명하다. 상차림비는 없으며 대표메뉴는 여러 부위로 구성된 소 한 마리 돼지 한 마리이다.

우리축산정육식당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밑반찬이다. 매일매일 직접 담근 갓김치, 파김치, 김치, 동치미 등 맛이 일품인 것. 모든 음식은 손수 만들어 뛰어난 맛을 갖춘 것은 물론, 정성이 가득해 신림 고기집으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격을 낮추고 고기의 질은 높인 정육식당이,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알뜰족들의 빠른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우리축산정육식당 1층 테이블 2층 좌식테이블로 나뉘어져 있어 최대100명까지 수용 가능해 신림 회식장소 및 가족모임 파티 등 단체 모임장소로도 추천된다”고 전했다.

신림동 1432-126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위치와 예약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