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일본 정통 와규 맛을 즐길 수 있는 상암동 맛집이 화제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야끼화로 상암점’은 일본식 전통 고깃집으로 맛있는 와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수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상암맛집이다.

업체 입구에 들어서면 연예인 등 수많은 사인 액자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유명인사들도 자주 방문할 정도로 업체의 와규 맛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세련된 조명 불빛 아래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맛 뿐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공을 기울일 정도로 업체의 세심한 면을 살필 수 있다.

업체의 대표 메뉴는 ‘불에 구운 고기, 불고기’란 뜻을 가진 일본식 숯불고기 ‘야끼니꾸’다. 고기와 양념이 따로 제공되는 야끼니꾸 전통의 방식을 고수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일본 전통의 야끼니꾸 차림 방식을 선보임으로써 정통 일본식 고깃집 컨셉을 지향하고 있다. 고객 테이블에 나가기 전 고기와 양념을 버무리거나 얹는 정도로만 준비하는 것이다.

업체의 야끼니꾸는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소고기만을 취급함으로써 뛰어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입 안에서 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와규 육질은 업체가 자랑하는 야끼니꾸의 매력 포인트다.

특히 업체만이 선보이는 특제 소스가 눈길을 끈다. 각종 야채와 과일, 한약재를 이용해 만든 독특한 소스를 제공하여 야끼니꾸 맛을 배가시키는 것이다. 업체의 특제 소스가 스며든 야끼니꾸 육질은 고객 입맛을 높여주는 요소로 꼽힌다.

업체는 야끼니꾸를 비롯하여 타래니꾸, 와규꽃살 등의 소고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삼겹살, 돼지갈비, 껍데기 등 여러 돼지고기 메뉴도 제공한다.

드넓은 매장 내부를 구축한 덕분에 다양한 고객층 수용이 가능하다.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가족 모임 장소, 커플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다. 또한 기업 회식 장소, 야유회 장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근처 방송사들이 즐비하여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이 자주 방문할 정도로 일본 전통 고기 맛을 선보이는 상암동고기집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라며 “맛 뿐 아니라 서비스, 친절 등 고객 만족을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