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친환경 프리미엄 유아용 세탁세제의 인기가 뜨겁다. 사실 일반 가정에서 사용되는 세탁세제는 세척력을 높이기 위해 독한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세탁물에 잔여물이 남는 경우가 있다. 신생아를 비롯한 유아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의 경우, 이렇게 아기 옷에 남은 세제잔여물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어, 자극이 적은 천연성분의 아기세제를 사용하는 부모들이 많다.

사람의 인체, 피부와 맞닿아 있는 의류의 세탁과 섬유 유연처리 등에 많은 연구를 해온 브이티코스메틱코스메틱은,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 원료의 아기 섬유 세탁 세제 및 섬유 유연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했다. 프리미엄 친환경 여성 속옷과 아기 속옷 전용의 섬유 세탁세제 및 섬유 유연제 신제품이 출시돼, 많은 육아맘과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아기, 유아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천연유래 추출 원료로 중성ph농도를 맞춰, 자극이 약한 아기피부나 여성피부, 트러블피부 등에 적합하다. 세탁 잔여물인 세탁 잔여물, 먼지, 알레르기, 곰팡이 균 등으로 인해 피부가려움증, 피부염증, 홍조피부, 붉은피부 등이 나타나며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브이티코스메틱 베이비의 소프트 고농축 섬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피부에 맞닿는 속옷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옷과 이불 등을 입으로 무는 아기와 유아들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브이티코스메틱 베이비 소프트 고농축 섬유 세탁세제는 3배 고농축 되어,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세정력과 헹굼성을 자랑한다. 중성세제 및 친환경 세제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향과 풍성한 거품성, 우수한 세탁능력으로 더욱 깨끗하고 안정성 있는 세제로 소개되고 있다.

더불어,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 원료 사용과 천연원료 추출물인 코코넛, 사탕수수 등 자연에 가까운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프리미엄 세제라는 점도 주목된다. 이에 브이티코스메틱은 신생아 세탁세제, 유아세제, 아기에게 좋은 세제, 여자친구 선물, 여성속옷세제, 친환경속옷세제 등 여성과 유아를 위한 친환경 세탁세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친구나 지인의 특별한 신생아 출산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집들이 선물이 필요할 때, 또 센스 있는 여자친구 선물로도 제격이다. VT베이비 소프트 고농축세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3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베이비크림, 베이비로션, 베이비 칫솔, 치약 등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육아맘들이 최근 출시된 VT베이비 소프트 고농축 섬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에도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 서울 강남, 경기 일산, 동탄, 세종시 등을 중심으로 광주, 부산, 천안 등의 지역이 구매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당일 포장 전국 배송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어, 구매 후 다음날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전한 프리미엄 아기세제와 섬유유연제의 브이티코스메틱은 온라인 쇼핑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포털에서 ‘브이티코스메틱’를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