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은 계절에 상관없이 아름다운 대자연을 누릴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 명성산과 관음산이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자연을 느끼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으며, 산 중에 묻혀 있는 우물 같은 호수라 하여 이름 붙여진 산정호수에서는 도시에서는 흔히 접하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평강 식물원과 국립 수목원, 허브 아일랜드 등의 겨울에도 찾기 좋은 여행코스가 위치해 있으며 일동 제일 유황온천, 신북 온천 등 피로를 해소해주는 온천 시설과 즐거운 체험 거리가 가득한 포천 여행코스도 다양하다. 이뿐만 아니라 포천의 명물 먹거리인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맛집도 즐비하다.

포천에서 특히 유명한 이동갈비 맛집인 우목정에서는 직접 선별하고 손질한 고기를 통해 타 고깃집과 차별화된 신선한 생갈비를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인 고깃집에서는 공장에서 나온 고기를 판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곳에서는 품질 좋은 소고기를 직접 포를 떠 사용한다. 게다가 화력이 좋은 참숯을 통해 구워진 생갈비는 진한 숯불 향과 함께 담백하게 씹히는 고기의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에서는 생갈비와 함께 양념갈비도 인기 메뉴로 통한다. 직접 만든 양념을 통해 맛을 내며 일정 기간 숙성을 통해 풍미를 더한다. 양념갈비 또한 숯불에 구워 맛볼 수 있는데, 깊게 퍼지는 고기의 육즙과 부드러운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천 맛집 우목정에서는 함께 차려지는 정갈한 밑반찬도 인기다. 유기농 쌈 채소와 김치, 동치미 등 이동갈비와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모두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더불어 식사메뉴로 된장 갈비 뚝배기와 된장찌개, 냉면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