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하고 있는 경기불황 속에서 지인과 가벼운 술 한 잔 기울이기 위해 부담 없는 포장마차로 향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포장마차는 약 18세기부터 사용되기 시작한 대형마차로 한국에서는 천막을 친 마차 모양의 식당이나 다양한 거리 음식을 파는 노점이다.

최근 포장마차를 찾는 사람이 늘어난 이유는 시대에 따라 차별성을 갖춘 포장마차만의 장점 때문이다. 길거리 천막 이미지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의 포장마차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 풍성하고 퀄리티 높은 메뉴와 깔끔하고 편리한 분위기로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즐기기 원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제대로 만족하고 있다.

이 가운데 신림역 맛집 ‘은성포차’도 고급스럽고 정갈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림역 포차로 주목받고 있다. 식사 메뉴부터 튀김, 구이, 볶음, 탕, 샐러드 등의 다양한 메뉴는 맛과 풍성한 양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고 사케 한 잔 곁들이며 부담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끊임없이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좋은 식재료 사용과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림역 술집 ‘은성포차’는 깔끔하고 넓은 객실과 단체 고객을 위해 최대 130석의 별도공간을 마련해 직장인 회식, 동호회 모임 등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