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신혼집을 마련한 직장인 고 모 씨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SK·KT·LG  인터넷가입 결합상품을 비교한 후 인터넷설치를 신청했다. 당시 진행하고 있던 통신사별 프로모션을 듣고, 신규로 가입하게 되면서 결합할인 혜택은 물론 WiFi까지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혜택을 보게 됐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월마다 진행되는 본사 프로모션을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다 상품권과 현금 사은품을 합한 최대 35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어 알뜰한 소비자에게 통신비 절약 정보로 알려져 있다.


IPTV 수요가 늘어나면서 초고속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에 대한 문의가 증가했으며, 이에 따른 UHD IPTV와 관련된 프로모션도 있다.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과 휴대폰 요금 할인을 가족 결합할인으로 저렴한 인터넷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인터넷가입을 하게 되면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단 사실을 알고 상담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동시에 인터넷가입/설치/신청/개통/변경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하는 업체도 생겨나면서 현금 사은품 미지급 사고가 발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은 통신 판매업 서비스 사전승낙서를 취득한 업체와 단통법(상품권+현금=최대 35만원) 가이드를 준수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안전하게 혜택을 눌려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인터넷(100메가, 500메가, 1기가)을 신규로 가입 조건에 해당해야 인터넷가입 현금 지급/지원이 되므로 자신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현금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부터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지급 조건
1. SK·KT·LG 인터넷 신규 가입자
2. 인터넷 3년 약정
3. 통신비 미납 요금이 없는 자

SK·KT·LG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통신 3사 비교 전문 상담원에게 1대 1 맞춤형 요금 설계를 받아볼 수 있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통신비 절약을 돕는다.

자세한 사항은 무료 전화 상담, 카카오톡 상담,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