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해 11월 서울 코엑스에서 1,658명의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의 전국투어를 4개월에 걸쳐 서울, 부산, 대구, 수원, 대전 등에서 개최 중이다. 

그 일환으로 오는 19일(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대전지역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구체적인 수험 전략 정보를 제공하는 ‘합격의 3법칙’이 공개된다. 2부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 실무 임선정 교수가 직접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모든 것’을 주제로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베테랑 상담 선생님들이 직접 수험생들과 대면하여 1:1 학습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수험생은 그 동안 궁금했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서’도 함께 제공된다. 이 책은 에듀윌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필된 것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중인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퇴직자, 대학생 등 직업별 합격 전략이 담겨 있다.  

이 외 추첨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강의인 올뉴평생회원반 무료수강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서울에 이어 각 지역에서도 공인중개사 합격을 향한 열기가 뜨겁다”며, “합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수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은 10월 28일(토)이며, 원서접수는 8월 14일(월)부터 23일(수) 까지다. 

지금까지 각종 자격증 분야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합격률을 높여 온 에듀윌은 지난 2016년 말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 공식 인증받기도 했다. 또한 사회공헌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새로운 지원을 도전하고 있는 에듀윌은 지난 1월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사회공헌에서도 다방면의 교육 지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