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열정과 낭만이 머무른 곳, 유년 시절 추억을 찾아 춘천 여행을 떠나보자. 옛 경춘선을 타고 떠났던 춘천은 이제는 어렴풋이 남은 유년 시절 추억이 되어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자리 잡았다. 

칙칙폭폭 정겨운 소리와 함께 떠났던 옛 경춘선은 이제 사라졌지만, 고속도로와 ITX, 경춘선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방문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당일치기 나들이 코스로도 사랑받고 있다.

춘천 여행하면 대학생들의 단체 MT 장소에서부터 남이섬과 같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소양강 댐, 스카이워크, 권진규 미술관 등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춘천 가볼만한곳 여행코스가 가득하다.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춘천에는 배를 두둑하게 채워주는 맛좋은 먹거리들도 가득하다.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인 닭갈비와 막국수에서부터 내륙 지방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대게 맛집도 찾아볼 수 있다.

춘천 대게 맛집 가운데 스무숲에 위치한 ‘게먹고 회먹고’는 여행객들의 필수 맛집으로 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문진 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해산물을 통해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하게 차려지는 스끼다시 메뉴를 통해 맛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춘천 스무숲 맛집 ‘게먹고 회먹고’에서는 대게에서부터 킹크랩, 털게, 랍스타, 붉은 대게 등의 메뉴를 찾아볼 수 있으며 메뉴 주문 시에는 두툼하게 썰어낸 자연산 활어회와 시원하고 새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물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새우튀김과 전, 각종 샐러드, 생선구이, 새우, 소라 등의 스끼다시도 한 상 가득 차려진다. 푸짐한 스끼다시를 맛보다 보면 담백하게 쪄낸 대게가 나오는데,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되므로 살만 골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게살을 먹고 난 뒤에는 게딱지 밥과 홍게탕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