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5, 아이폰7 플러스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5, 아이폰7 플러스 구매 시 기어S3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해당 혜택의 내용이며, 이 모델 외에도 V10, G4, 루나, 루나S, 스카이 IM-100, A7 2016, J7 2016 과 같은 기종 구입 시에도 기어S3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S7 엣지, S6 엣지 플러스, LG V20, 아이폰 6S, SE과 같은 인기 스마트폰 기종 또한 같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삼성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는 출고가 45만 9800원에 공시 및 추가 지원금을 적용하면 28만 원대에 달하고, 블루투스 모델은 현재 판매가가 40만 원에 달한다.

기존의 모델보다 블루투스 모델을 희망할 경우에 90% 할인 쿠폰을 받아 4만 원으로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받을 수 있다고 국대폰은 설명했다. 단, 할인 쿠폰은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만 지급 받을 수 있는 사항이다.

이 밖에 인기 스마트폰(아이폰7, 7 플러스, 노트5, LG V20, 갤럭시S7, S7 엣지) 구매 시 갤럭시 탭4 10.1 또는 갤럭시탭A 7.0 2016과 같은 사은품을 지급하는 ‘탭탭이벤트’도 한창 진행 중이다.

항시 진행하는 이벤트인 ‘구매후기 이벤트’와 ‘구매후톡 시즌2’는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데다 소소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는 이벤트이다.

국대폰의 관계자는 “기어S3 프론티어나 블루투스 모델을 원치 않는 고객 분들에게는 다른 선택권을 드리고 있다.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접이식 자전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본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여 참고하시기 바란다”며 “이벤트를 실시하며 공짜 스마트폰을 구입하기보다는 이벤트까지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이에 더욱 획기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