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많기로 유명한 강원도 원주. 천혜의 자연경관과 숲속을 산책하며 힐링과 여유를 느낄 수 있고 아름다운 박물관에서 전시 작품을 구경해도 좋다.

원주 여행코스 중 겨울에 가볼만한 곳인 뮤지엄산도 자연과 예술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예술 공간이자 박물관으로 겨울철에 더욱 운치 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주에서 유명하다는 식당 중 겨울에는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다. 그것은 바로 제철 맞은 홍게로 현지인이 가장 추천하는 원주 맛집 ‘게먹고 회먹고’에서는 이 홍게를 먹고 싶은 만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이곳의 홍게는 최고급 와인으로 숙성 후 쪄내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없다. 또한, 동해안에서 직접 조업한 해산물을 당일 직송해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철 홍게는 살이 가득 차올라 더욱 담백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필수 아미노산과 핵산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으로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 홍게 맛집 ‘게먹고 회먹고’는 깔끔하고 넓은 객실로 단체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