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과 겹쳐 얼마 되지 않은 설 연휴이지만 국내의 여행지를 찾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다.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서울 근교의 특색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자.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 경기도 포천은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여행코스와 풍부한 먹거리를 보유하고 있어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 충분하다.

특히나 포천에서 겨울 여행지로 손꼽히는 허브 아일랜드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일 2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호 던지기와 제기차기, 딱지치기,퀴즈대회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네치아 무대에서 매 오후 4시와 오후 6시에 진행된다.

또한,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서는 낮부터 밤까지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허브 박물관과 산타마을, 추억의 거리, 공룡 마을 등 다양한 관람코스와 체험코스를 찾아볼 수 있다.

허브 아일랜드에서 가족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난 후에는 인근의 맛집을 찾아 허기를 달래볼 수 있다. 포천에서 유명한 이동갈비는 특히나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먹거리로 이동면 장암리에 위치한 ‘우목정’이 포천 맛집으로 이름났다.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는 품질 좋은 생갈비가 대표 인기 메뉴이며 직접 만든 간장을 통해 맛을 낸 양념갈비 또한 후한 평을 받고 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모두 참숯불을 이용해 구워내며 깊고 진한 이동갈비의 맛과 숯불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씹을수록 고소함과 담백함이 가득한 이동갈비는 다양한 밑반찬과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의 유기농 쌈 채소와 함께 곁들일 수 있으며 식사메뉴로 푸짐한 고기가 들어간 된장갈비뚝배기와 동치미 국수 등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설 연휴 가볼만한 곳, 맛집으로도 손색없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