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가리지 않는 유명한 관광 명소로 꼽힌다. 각 계절마다의 운치를 간직하고 있는 바다와 포슬포슬한 하얀 백사장 등 아름다운 경관이 여행객들을 불러모으는 것이다.

그만큼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에는 유명한 맛집이 즐비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랜 전통을 이어가며 경포대 맛집으로써 명성을 쌓아온 ‘경포 태백산맥 식당’이 색다른 한식 메뉴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경포대 맛집 ‘경포 태백산맥 식당’은 한식 전문 식당으로, 초당순두부와 황태요리가 이 식당의 주력 메뉴이다. 초당순두부를 이용한 요리로 하얀 순두부부터 최근 핫한 요리로 떠오른 짬뽕순두부까지 있어, 강릉 지역 특색 음식과 함께 일반 음식까지 두루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해당 업체의 설명이다.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 눅눅하지 않게 포장된 김을 내 놓는 센스까지 갖추어 메인 메뉴와 더불어 다양하게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따른다. 또 식당 홀이 넓기 때문에 선수단이나 관광버스와 같은 단체 손님들이 예약하기에도 용이하다.

경포대 맛집 ‘경포 태백산맥 식당’ 관계자는 “종종 방문하는 단골 고객부터 강릉맛집추천 음식점을 찾아 멀리서부터 찾아온 여행객들까지, 모두의 입맛에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맛깔스러운 음식을 내놓고 있다”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기본에 충실하여 앞으로도 경포대 맛집으로써의 명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본점만의 노하우가 담긴 젓갈과 황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릉맛집추천 음식점으로 알려진 ‘경포 태백산맥 식당’은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 862-1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