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파가 지속되며 원기를 회복하고자 겨울철 보양식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아귀, 도미, 명태 등 해산물이 제철을 맞아 이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는데, 굴 요리를 전문으로 다루는 안산이동맛집 ‘굴마을낙지촌’이 건강보양식맛집으로써 화제가 되고 있다.

고잔동 맛집 ‘굴마을낙지촌’에서는 굴을 메인으로 내세운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매생이굴국밥, 굴 순두부찌개, 뚝배기굴밥 등 한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따끈한 뚝배기 메뉴부터 굴 튀김, 생굴 무침, 굴 보쌈, 생굴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또한 낙지해물탕, 낙지해물찜 등 낙지를 활용한 메뉴도 있어 안산낙지맛집으로써의 입지도 탄탄하게 다져나가는 중이다.

한양대 맛집 ‘굴마을낙지촌’은 이처럼 다양한 건강보양식을 내세워 화제가 되었지만, 그 이전에 굴계탕제조법 특허를 따냈다는 점에서도 이미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또 해산물들을 본점에서 모두 검열하고, 일일이 원산지를 표기하고 있다는 점에서 방문객들의 신뢰도를 사고 있다.

안산이동맛집 굴마을낙지촌 관계자는 “단원구 맛집, 고잔동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선보이기 위하여 세세한 검열을 거치고 있다”며 “해산물 고유의 맛을 살리는 데에 더하여 건강함을 보탤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보양식맛집으로써 부끄럽지 않도록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안산이동맛집 ‘굴마을낙지촌’은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시간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