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강추위가 이어지면서 몸 건강관리를 위한 보양 음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맛은 물론 영양소가 풍부해 원기 회복으로 으뜸인 돼지갈비가 겨울철 먹거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돼지갈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주목을 받는 곳이 있다. 그곳은 바로 양념돼지갈비 전문점 ‘터갈비’다. 메인 요리는 돼지양념갈비를 비롯해 돼지생갈비, 소양념갈비, 생삼겹살 등이며 샐러드, 양파절임, 김치, 파래무침, 무말랭이 등 감칠맛 나는 밑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돼지양념갈비로 100% 최고 등급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 여기에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꿀과 과일, 채소 등 17가지 천연 재료로 맛을 낸 양념갈비는 특유의 단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에, 이곳의 돼지양념갈비는 높은 품질과 중독성 있는 맛으로 ‘마약갈비’란 평을 들을 정도. 여기에 신선한 채소와 쌈장을 함께 먹으면 최고의 궁합이다.

양평 돼지갈비 맛집 ‘터갈비’를 방문한 A 씨는 “누구나 생각하는 그 돼지갈비 맛이지만 기본에 충실한 담백하고 달큼한 맛이 일품이다”며 “자극적이지 않아 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평했다.

한편 두물머리 맛집 ‘터갈비’는 인근으로 두물머리, 세미원, 청춘 뮤지엄 등 관광 명소가 밀집해 양평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 잠시 들려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