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불황 속에 외식업 경기가 나빠진 가운데 싼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이 각광받고 있다. 뻔한 고기뷔페에서 벗어나 샐러드바까지 도입한 덕분에 젊은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까지 앞다퉈 찾는 등 성공 조짐이 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구 동구 동호동에 위치한 고깃집 ‘청춘을 파는 상회’가 가성비 좋은 삼겹살  무한리필 메뉴를 선뵈며 대구 시민들의 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집의 특징은 삼겹 초벌구이부터 별미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염통꼬치까지~다양한 연령층을 상대로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기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손님들은 이 집의 저렴한 맛과 가격에 완벽하게 만족했다. 한 손님은 “저렴한 가격이라 의심을 했었는데 먹어 본 후 걱정이 씻은 듯이 사라졌다. 삼겹살뿐 아니라 다양한 돼지고기부위를 맛 볼수 있어 있어 만족스럽다”고 추켜세웠다.

최근에는 이렇게 손님들에게 기본적으로 무한리필에서 중요한 푸짐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돼지고기메뉴를 고집하는 대구 맛집 ‘청춘을 파는 상회’ 삼겹살집은 최근에 MC 김경식, 사유리 진행하고 있는 MBC 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맛집 방송에 소개되어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깨끗한 야채와 푸짐한 메뉴로 MC 김경식과 사유리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았으며, MC 김경식, 사유리는 이 집의 다양하고 푸짐한 고기 맛을 보고 “무한리필 하면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대구 맛집”이라고 방송에서 소개되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집의 푸짐하고 다양한 돼지고기맛을 느끼고 싶다면 ‘청춘을 파는 상회’ 으로 대구시 동구 안심로 358(동호동 366-4)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 집의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경기 호황 때에도 사랑받는 대구 대표 고깃집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