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육류로 꼽혀 국민 메뉴로도 불리는 ‘돼지고기’.

하지만 돼지고기라도 다 같은 돼지고기가 아니다. 고기의 질에 따라 그 맛은 천차만별인데 국내산 1등급 돼지만을 고집해 단골들의 사랑을 받는 대구 삼겹살 맛집이 있다. 그곳은 바로 ‘오미가미’.

이집의 메뉴 구성은 이곳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더불어 다양하게 구성됐다. 맛좋은 삼겹살_+막창+닭발세트부터 두터운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서 먹을 수 있으며,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들어간 막창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막창에 일가견이 있는 이집 사장님은 “막창은 손이 많이 가는 재료라 정성이 필요하다”며, “세척과 삶고 볶는 과정 어느 하나 소홀함이 없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유해가스와 중금속이 전혀없는 청정 웰빙숯 "청강숯(대나무)"을 사용하여 이집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좋은 숯을 제공하고 있다.


이렇듯 이집은 대구의 삼겹살맛집, 막창맛집으로 블로그, SNS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맛좋은 대구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다.

이렇게 손님들에게 기본적인 깨끗한 숯부터 정갈한 기본반찬,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고집하는 대구 김광석거리 맛집 ‘오미가미’ 삼겹살집은 최근에 MC 김경식, 사유리 진행하고 있는 MBC 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맛집방송에 소개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도톰하게 썰어 고기 본연의 맛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삼겹살과 목살 등 대구 동인동 맛집 ‘오미가미’에서 먹는 돼지고기는 육질이 남다르고 특히 깨끗한 참 숯에 구워 고기가 속부터 익는데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한 맛이 아주 월등하다며 MC 김경식과 사유리 까다로운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또 MC 김경식, 사유리는 이 집의 다양한 고기 맛을 보고 “돼지고기가 생각날 때 되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라고 방송에서 소개되어서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이집의 삼겹살과 막창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미가미 삼겹살&막창’ 으로 대구 중구 동인동4가 286-1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