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서울에서도 가장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마포구 상수동의 홍대 일대는 수많은 유동 인구로 항시 북적거리는 장소다.

또 데이트 코스 및 놀거리를 즐기는 젊은 층과 더불어 공공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직장에 다니는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대 방문이 많은 지역이다. 홍대 근방을 방문하는 연령대의 폭이 넓다 보니 다른 상권과 비교해 마포구 상수동 홍대는 데이트 코스 맛집, 모임 회식 장소, 분위기 좋은 술집들이 많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고객들의 선택이 집중되는 홍대 상수동 맛집들은 기본적으로 맛에 대한 강점과 더불어 이색적인 부분까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항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유행과 트랜드에 민감한 마포구 상수동 홍대만의 특징이라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맛은 물론, 이색적인 우주 솥갈비로 화제가 돼 생생정보통, 테이스티로드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홍대 상수동 맛집이 있다. 바로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고고갈비’다.

홍대 맛집 중 몇 안 되는 테이스티로드 맛집인 고고갈비는 직접 갈비를 굽지 않고 대신 구워주는 시스템의 고기집이다.

특히 독특한 우주 솥갈비로 갈비를 데워먹는 이색적인 부분까지 제공하는 차별점을 뒀다.

홍대 근방의 대표적인 고기 맛집으로 추천을 받으며, SNS에서 저렴한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 자주 거론되는 곳이기도 하다.

갈비뿐만 아니라 수제 삼겹살과 갈비 튀김, 갈비 튀밥 등 독특한 메뉴를 구성해 점심 밥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런치 특선가로 제공하며 상수동의 홍대 점심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