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촌 데이트코스 중에서도 이색적인 신촌맛집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이전에 유행했던 베트남 요리와 같이 이국의 음식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인도요리가 20, 30대 사이에서 대중적인 요리로 유행을 타고 있다.


신촌맛집으로 알려진 ‘이지인디아’는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이자 신촌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한 끼 식사에 최소 3만 원 이상 지출하는 것이 당연시 된 요즘, 이지인디아는 1인당 2만 원도 되지 않는 가성비 좋은 신촌 데이트코스로 유명세를 타게 됐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이지인디아는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 특유의 향신료의 강렬한 맛을 제대로 살린 요리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인도요리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진 커리, 난이 비치돼 있으며 매콤한 탄두리 치킨, 고슬고슬한 강황밥 등도 기대할 수 있는 메뉴이다.

마살라, 카다몬, 호로파, 캐러웨이 등 생소한 향신료들로 만들어진 신촌 인도요리는 이색적인 맛을 선보이며 신촌 레스토랑, 신촌 분위기맛집으로 자리를 잡았다. 더불어 한국인의 입맛에 어울리도록 어레인지를 가했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지인디아 측의 설명이다.

이지인디아 관계자는 “인도요리 특성상 향신료가 강해 호불호가 갈리기 쉬운 편이나, 이지인디아는 이름 그대로 보다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본점만의 노하우를 곁들였다”며 “신촌 레스토랑, 신촌 데이트 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 만큼 인테리어에도 각별히 신경 써 데이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인디아 신촌점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9-20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