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중리동 365-6번지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어느새 성큼 세밑이 다가왔다.

직장 동료, 친구, 연인, 가족들과의 다산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모임은 한 해에 한 번 하는 특별한 시간임에 틀림없다.

모처럼 가족들과 지인들이 모여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은 식당을 찾아 연말 분위기를 내보려고 하지만 적당한 곳을 찾기도 어려울 뿐더러 가격도 만만치 않다.

이럴 때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한우전문점 ‘하늘소’를 추천한다.

대전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하늘소’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저렴하다고 해서 저급의 고기를 사용한다면 큰 오산이다.

한우전문점 ‘하늘소’  박영철 대표가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고기 납품 업체를 선정하고, 항상 손님들께 고기 맛에 대해 의견을 들어보는 등 고기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고기 맛에 대한 손님들의 평이 좋지 않을 때는 업체를 바꾸기도 한다.

한우는 1등급 이상의 생고기만 사용하고 부위에 따라 맛의 차이가 분명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손님들 사이에서 이미 소문이 나있다.

순수 국내산 고급육의 한우스페셜모듬, 특수부위모듬, 한우생등심, 한우갈비살, 한우생갈비, 한우살치살, 한우차돌박이를 비롯해 육사시미와 육회, 육회비빔밥, 한우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식당 대표가 시골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로 만든 밑반찬은 이 집이 소문난 이유를 알 수 있다.

손수 직접 만든 깻잎장아찌, 민들레장아찌, 고추장아찌는 한우 한 점과 곁들여 먹으면 장아찌의 향이 한우의 육즙과 잘 어우러져 그 맛이 배가 된다.

한우의 육즙을 직접 느끼고 싶다면 소금을 살짝 찍어 먹어보자.

고기 한 점이 입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육즙이 입안 전체를 감싼다.

고기로 배를 채웠지만 무언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청국장과 냄비밥을 추천한다.

냄비밥에 구수한 청국장을 비벼 한 입 물면, 고기로 느끼해진 입 안을 깔끔히 정리해준다.

냄비밥에 구수한 청국장을 비벼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다른 식당에 비해 메뉴 구성이 푸짐하고 어떤 메뉴를 먹어도 실망하지 않는 것이 매력인 한우 전문점 ‘하늘소’.

‘하늘소’는 정성의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께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 색다른 즐거움과 만족감을 채워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깔끔한 실내 환경과 넓은 자리로 단체 모임과 회식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좋은 대전 대덕구 중리동 맛집 ‘하늘소’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365-6번지 중리시장 서1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식당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 따로 주차장을 찾을 필요가 없다. 식당을 이용하는 손님들은 2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예약문의는 042-637-9595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