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로교통공단 대전충남지부의 이건호 지부장은 7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 일일명예관장으로 위촉받고 관장업무를 수행하였다. 이날 이건호 지부장은 복지관 현황과 사회적효행운동에 대한 설명을 듣고 복지관 실별을 순회하였으며, 준비해온 사회적효행 후원물품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였다.

 

○ 이건호 지부장은 “일일명예관장 체험을 통해 어르신들을 가까이서 뵈며 노인복지 현장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우리 공단과 지부는 대전시노인복지관의 사회적효행운동에 관심을 갖고 가능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 유한봉 관장은 “대전시노인복지관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주신 이건호 지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대전시노인복지관은 1만 3천명의 어르신을 섬기고 있는 대전·충청이남 최대 규모의 시설이지만 후원과 자원봉사가 부족하다”며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시는 분들을 존경하고 효 아너클럽에 등재하여 예우를 다하고 있다.”고 했다.

 

○ 도로교통공단 대전충남지부(지부장 이건호)는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장나눔 및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와 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도로교통공단 대전충남지부는 대전시노인복지관으로부터 노인 교통안전보호를 위한 공헌에 대한 감사장을 받았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