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라이온스클럽(회장 손권관)은 9월 22일 대전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에 방문하여 나눔과 효행의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중원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사진촬영 및 식당 봉사에도 참여하며 어르신에게 다가가 정성을 다해 효를 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수사진 촬영은 독거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손 회장은 “대전시노인복지관의 협약단체로서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기 위해 모든 라이온스회원들이 기쁘게 참여하고 있다.”라고 하였다. 또한 “장수사진 촬영과 더불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겠다.”고 하였다.

중원라이온스클럽은 5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도적 봉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중원라이온스클럽은 작년 12월에 대전시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 소속이며 지난해 벽걸이TV와 라면1000개를 대전시노인복지관에 후원하며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여 왔다. 또한 지난 7월에 대전시노인복지관과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유 관장은 "어르신을 위해 헌신해주신 중원라이온스클럽 손권관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중원라이온스클럽의 사회적 효행을 기억할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