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네일샵 네일닥터 인천청라 롯데캐슬점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위생시스템 및 오감만족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 업체의 ‘위생시스템’은 위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어, 모든 시술 진행 시 1인용으로 개별 포장된 일회용 시술팩을 사용한다. 특히 네일아트 시 필요한 니퍼와 푸셔는 위생을 위해 소독을 하고 비닐 봉지 안에 밀봉하여 압축한 상태로 보관하여 사용된다.

또한 해당 업체의 ‘오감만족서비스 FIVE SENSES NAIL CLINIC(파이브 센스 네일 클리닉)’은 위생과 친절 그리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음료를 비롯해 컨디션에 따른 테라피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간별·계절별 힐링할 수 있는 음악이 제공된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여성 고객들을 위한 섬세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재방문율이 높고, 이로 인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성공시킬 수 있었다.

아울러 창업자를 위해 점포개설팀이 직접 지역 상권 분석을 통해 입지선정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30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교육, 인력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라 롯데캐슬점 오선희 원장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과 창업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한 네일닥터를 통해 꿈에 그리던 창업을 실현하게 되었다”며 “자사는 통합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어 오픈 이후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을 해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의 다양한 서비스 지원과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회원유치를 늘릴 수 있었으며, 안정적인 매장 운영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랜차이즈 네일샵 네일닥터는 서울 가로수길점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점, 천안 두정점을 비롯하여 목동 41타워점 등에서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