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의 ‘나주 남평 강변도시 양우내안애 리버시티 1차’의 모든 물량이 소진된 가운데 2차가 선착순 동, 호 지정 분양에 돌입했다.

1차에서 4.5Bay 혁신평면을 도입한 바 있는 이 시리즈아파트는 2차에서도 더블팬트리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4.5Bay 중소형 혁신평면과 더블 팬트리(일부 적용)의 시너지 효과에 가변형 벽체와 4Room 혁신설계를 더했다. 

여기에 3면 개방형 구조를 적용하고 전 가구를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높였다. 이 외에도 안방 드레스룸과 대형 붙박이장 등이 제공된다.

남평 강변도시 양우내안애 리버시티 2차의 사업지는 전남 나주시 남평읍 동사리 103-31 3BL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9층, 11개 동으로  중소형 위주의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돼 있으며 총 896가구가 공급된다. 

사업지인 B3블록은 강과 산이 단지 앞, 뒤로 펼쳐진 가운데 차로 10분이면 광주 남구와 혁신도시로 오갈 수 있으며 인근 남평읍사무소, 남평시장 등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 놀이터, 작은 도서관,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또한 나주 남평 강변도시는 나주시의 유일한 광주공동학군 실시 지역으로 광주광역시의 8학군으로 불리는 남구와 공동 학군을 이루고 있다. 지척에 인성고, 대광여고, 문성고, 대성여고 등 학군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단지 인근 822번 국도를 통해 시내외진출입이 수월하며 KTX 호남선 나주역, 광주공항 등과의 접근성도 좋다. 

남평 양우내안애 리버시티 2차는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으로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11(상무역 2번출구)에 위치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