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저소득 학생에 ‘전통시장 상품권’ 700만원 지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7일 SK텔레콤중부네트워크본부(본부장 김정복)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금칠백만원)’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가졌다.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7일 SK텔레콤중부네트워크본부(본부장 김정복)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700만원 상당)’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SK텔레콤중부네트워크본부의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전통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누리 상품권’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이뤄졌으며 대전시교육청에 전달된 70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은 대전지역 저소득층 학생 가정 및 지역사회 독거노인 가정에 상품권 또는 라면 등 생필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SK텔레콤중부네트워크본부는 ‘가능성의 동반자’라는 Vision 아래 ‘사회와의 동행’을 지향점으로 삼고 대전시교육청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저소득층 학생 및 가정에 장학금, 난방유, 연탄, 상품권 등 다양한 지원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ICT교육 및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 등 교육청-학교-기업간 나눔 교육 활동을 펼쳐 왔다.

김정복 본부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큰 기쁨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복지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SK텔레콤중부네트워크본부의 나눔 활동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밝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대전광역시교육청과 함께하는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캠페인 입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