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현대자동차 등 주요 대기업의 공채 일정이 확정되면서 하반기 취업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
됐다. 

여기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등 이른바 자격증 성적발표가 진행되며 취업준비생들은 공채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6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에듀윌 취업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취업준비생이 목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다. 

하반기 동안 자기소개서 첨삭, 인적성 모의고사, 자기소개서 및 면접 특강 등 취업에 필요한 모든 채용 프로세스와 관련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취업드림 블로그에 목표기업을 작성한 후 취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업체는 인적성, NCS,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각종 IT 자격증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목표 기업에 합격한 취준생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취업 장학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목표 기업에 합격하지 못했더라도 호텔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9월 13일까지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자기소개서 첨삭권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NCS 및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