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본격적인 입시철을 맞아 2017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부평미용학원 수강생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2017 미용대학 및 미용과 입시 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캠퍼스 미디어실에서 진행된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성신여대, 정화예대, 예원예대, 경인여대 교수진이 직접 참석해 학교 및 학과에 대해 소개하고 커리큘럼과 입시 전략에 대해 설명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복잡한 입시를 앞두고 막막한 마음이 들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부평미용학원은 대학 진학을 앞두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미용대학 진학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또 수강생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등 학생들의 뷰티 아티스트 커리어 개발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 우혜진 원장은 “우리 학원은 지난해 미용대학진학 합격자 1090명을 배출하는 등 취업뿐만 아니라 대학 입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따. 

이어 “이번 해에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를 위한 준비 과정 등 방향 제시를 하며 미래 대비에 고민이 많을 학생들에게 뷰티 전문가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동대문(종로), 경기 수원, 충청 천안, 경상 포항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이 학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등 다양한 분야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