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개최하는 ‘2016년 대구 결혼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3,4일 이틀간 그랜드호텔 리젠시홀에서 개최된다. 

이에 관계자에 따르면 녹록치 않은 결혼과정을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를 통하여 체계적인 플래닝을 계획할 수 있도록 1:1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전 참가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마련돼 있다.

우선 모든 방문 고객에게 한가위맞이 선물을 증정하고, 양일간 선착순 10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추천 대구웨딩홀에 한 해, 무료시식 예약과 청첩장 서비스 및 계약금과 부대사용료 할인이 가능하며 예도 서비스와 폐백음식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대구 내에서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을 패키지로 묶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구 스드메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사전 예약 혜택으로는 수입드레스 추가금 지원, 만삭촬영권, 웨딩촬영스냅, 부모님 리마인드 촬영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구 웨딩결혼박람회에서는 저렴한 허니문여행이 가능하도록 할인패키지를 제공한다. 허니문 계약 시에는 여행용 가방과 스냅화보 촬영권과 수중카메라와 비치샌들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복구입 및 예물 구입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전신청고객 중 플래너와 약속한 시간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