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개동을 분양 시작 후 2달 만에 완판한 타운하우스형 일산 신축빌라 ‘더 샤르망 빌리지’가 10월 입주분에 대한 분양을 시작한다. 

일산 성석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환경호르몬(포름알데히드)의 영향을 받지 않는 강화마루를 선택해 층간소음과 환경문제를 줄이고 인체에 무해한 식물성, 수성용 페인트를 사용해 쾌적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조명의 경우에도 에너지 효율이 높은 고급 LED 조명을 이용했다. 또 외벽 작업 시 옹벽에 레미콘 타설 시에도 친환경적으로 발효한 미생물을 혼합해 새집증후군과 아토피를 예방하게 goTe.k 

더 샤르망 관계자는 “10월에 입주예정인 2차분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들을 반영해 개선된 인테리어를 선택했다”며 “인테리어에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등 세밀하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더 샤르망은 서울지하철 3호선인 주엽역과 대화역이 차량으로 20분 거리이며, 경의중앙선 탄현역과는 10분 거리, 운정역, 야당역과는 차량 15분 거리다. 

또 제2자유로에 인접해 있어 도심으로 접근이 쉬우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킨텍스-삼성역)이 파주까지 연장 결정됨으로 강남까지의 이동도 편해질 것으로 보인다. 2020년 완공예정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의 이용도 용이하다.  

이같은 교통의 장점과 함께 일산 킨텍스 주변의 현대,롯데백화점, 원마운트 등의 오락편의시설과 파주운정 지역의 문화시설 등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