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발효홍삼 대표 제품과 가족건강 선물세트를 10% 특별할인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제품에는 ‘발효홍삼 K’와 섭취 편의성을 살린 ‘발효홍삼정이지(EASY)’, 자녀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 등이 있다. 중앙연구소의 특허받은 발효기술력을 기반으로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해 발효했다.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들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소화 흡수력이 좋다. 또한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홍삼 원료에 대한 보증서를 첨부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발효홍삼K’는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들을 참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혼합해 진한 홍삼농축액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섭취하기 좋다. 스틱포에 담아 편의성도 더했다.  

‘발효홍삼K 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어 영양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3종 파우치로 어린이가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눈높이도 맞췄다.

발효홍삼 제품과 함께 추석을 맞아 새롭게 구성한 ‘가족건강 선물세트’의 경우 건강기능식품인 ‘아이브라이트루테인’과 ‘오메가-3 100’이 들어 있다. 자세한 선물세트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