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마사지기 전문 뷰엘리스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한 한정수량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재고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본 내용으로는 사지압박 세븐라이너 잼잼 ‘ZAM-02’을 16만2000원으로 판매하며 전체와 순차순환이 가능한 세트구성으로는 24만4000원으로 판매 진행중이다. 

발, 종아리, 허벅지 등의 혈액순환을 돕는 공기압마사지기는 사지압박순환장치로 5개의 구멍으로 공기의 팽창과 수축을 진행해 혈관을 확대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의료기기다.

다리 혈액순환을 원하는 노약자를 비롯하여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들 및 등산·헬스 운동 후 마사지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하며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심장에서 가장 먼 발부터 압박을 시작해, 발에서 심장 쪽으로 사지압박을 한다.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 순서로 부드러운 공기압 압박은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은 몸의 피로와 뭉쳐있던 근육들을 풀어주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관계자는 “간편한 터치타입으로 제품조작이 가능하며 정교하고 세밀한 압박으로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